질문답변2018-06-04T23:59:57+09:00

질문답변


[FAQ] 장나구니 상품 삭제 및 수량 변경방법2017-06-13T21:30:53+09:00
  • 장바구니 상품 삭제방법: 장나구니에서 상품 모른쪽 끝 부분 “X” 클릭
  • 장바구니 수량 변경방법: 장나구니에서 상품 수량 변경 후 하단에 “장나구니 업데이트” 클릭
[FAQ] 물품주문은 어디서 하나요?2017-02-20T20:50:46+09:00

등업이 완료되면 “쇼핑몰” 메뉴가 나타납니다.
해당 메뉴를 통해 일반 쇼핑몰 처럼 물품주문이 가능합니다.

[FAQ] 주문물품 중 일부만 수령했습니다. 왜 그런가요?2017-02-20T21:14:10+09:00

모든 주문물품은 개별 배송됩니다.

2가지 이상 물품을 주문하신 경우, 발송업체가 틀려 물품 도착시간에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첫 번째 물품이 도착한 후 3일이 지나도 다른 물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질문방에 글을 남겨주세요.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[FAQ] 지원물품 10만원 이상 주문해도 되나요?2017-02-20T21:14:50+09:00

주문금액이 10만원을 초과하면 주문하신 모든 주문물품이 배송보류될 수 있습니다.
배송지연이나 주문취소가 되지 않도록 주문금액에 신경써 주세요.

[FAQ] 물품주문 전체흐름을 알려 주세요.2019-11-03T17:56:16+09:00

1. 물품지원 전체흐름
1) 가정지원센터 상담.
2) 가정지원센터 승인 및 승인번호 부여.
3) 두리모 쇼핑센터 가입 및 등업신청.
4) 등업승인 및 물품주문.
5) 주문물품 센터승인 및 물품발송.

2. 등업신청 참고사항
1) 등업신청 : 수시
2) 등업기간 : 매월 2회 진행 (10일/25일)

3. 물품주문 참고사항
1) 주문기간 : 매월 01일 ~ 15일
2) 센터승인 : 매월 16일 ~ 20일
3) 상품발송 : 매월 21일 ~ 25일
4) 지원금액 : 매월 10만원 이내
5) 주문방법 : 원하는 상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주문해 주세요.


제목

Go to Top